지니5702982님의 김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702982님의 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702982
리뷰190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5.26
늘 사놓고 먹어요
들기름 김은 일반 조미김보다 더 고소하고 깊은 향이 나는 것이 특징이지요
참기름보다 부드럽고 은은한 고소함과
들깨 특유의 진한 향
짭짤하면서 바삭한 식감
밥과 먹으면 고소한 풍미가 오래 남는 느낌이 좋아요
특히 따뜻한 흰밥에 싸 먹으면 풍미가 잘 살아나요.
#일반식 #아침

10장(26g)
9kcal
김
4.8(리뷰 427개)
·식단기록18.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