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oya님의 삼양 컵라면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bboya님의 삼양 컵라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bboya
리뷰4237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5.26
요즘 얼큰한 게 먹고 싶으면 그냥 컵라면에 먹는 것 같아요 간단하게 제일 편하게 먹을 수 있는 컵라면인것 같습니다 간단한데 일본 끓여 먹는 라면보다 컵라면 면이 훨씬 맛있게 느껴져요 면이 빨리 익어서 그런 것 같아요 얼큰 하면서도 시원한 국물 맛이 아주 좋습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65g)
295kcal
삼양컵라면
4.7(리뷰 146개)
·식단기록3.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