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나라고님의 고구마튀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나는나라고님의 고구마튀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나는나라고
리뷰683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5.26
점심에 방문한 명태어장에는 셀프바도 있어요~ 여러가지 반찬을 리필해서 먹을수도 있고 가게에서 직접 튀겨서 따끈한 고구마튀김도 있답니다~ 갓 튀겨서 나온 고구마라서 더 바삭하고 따뜻하고 고구마 식감이 포근포근해서 더 맛있었던거 같아요
#일반식 #점심

1개(23g)
47kcal
고구마튀김
4.8(리뷰 364개)
·식단기록19.3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