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명화abn님의 크라운제과 참쌀선과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김명화abn님의 크라운제과 참쌀선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김명화abn
리뷰140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5.26
너무 자극적으로 달거나 짜지 않고 담백하면서 고소한 맛이라 커피랑 먹어도 잘 어울리고 우유나 차랑 먹어도 맛있어요.
어른들 간식으로도 좋고 아이들 간식으로 챙겨주기에도 부담 없는 맛이라 가족 모두 잘 먹었습니다.과자 식감이 정말 바삭하면서도 입안에서 부드럽게 녹는 느낌이라 남녀노소 다 좋아할 맛이에요.
#일반식 #간식

1인분(5.75g)
25kcal
크라운제과참쌀선과
4.8(리뷰 97개)
·식단기록25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