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리스마리님의 노브랜드 웨스트골드 버터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카리스마리님의 노브랜드 웨스트골드 버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카리스마리
리뷰942
조회수 8 작성일자 26.05.26
오늘 간식으로 골드버터 쿠키를 먹었습니다. 버터링 이라는 과자가 있는데 그 과자와 거의 같은 맛이 납니다. 쿠기가 작고 맛이 달달하고 씹는맛이 좋았습니다. 버터향도 살짝 나는게 거부감이 없어서 좋았습니다. 입이 심심할때 하나씩 먹으면 좋을거 같습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100g)
743kcal
노브랜드웨스트골드 버터
5.0(리뷰 2개)
·식단기록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