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람쑤님의 냉동삼겹살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아람쑤님의 냉동삼겹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아람쑤
리뷰452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5.26
냉삼은 얇은 고기가 불판 위에서 금방 익어서 바로바로 먹는 재미가 있었어요. 익으면서 나는 고소한 냄새가 진짜 좋았고, 바삭하게 익은 부분은 식감까지 좋아서 계속 손이 가더라고요. 기름장이나 쌈장에 찍어 먹어도 맛있고, 김치나 콩나물 같이 구워서 곁들여 먹으니까 훨씬 잘 어울렸어요. 두껍지 않은 고기라 부담 없이 계속 들어가는 느낌이었고, 밥이랑 같이 먹으니까 딱 옛날 스타일 고깃집 감성 나는 맛이라 만족스러웠어요.
#일반식 #야식

1인분(200g)
660kcal
냉동삼겹살
4.9(리뷰 173개)
·식단기록99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