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사맘888님의 명랑핫도그 반반모짜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천사맘888님의 명랑핫도그 반반모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천사맘888
리뷰1512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5.26
간식으로 명랑핫도그 반반모짜 먹었습니다.
소시지와 모짜렐라 치즈를 한 번에 맛볼 수 있어서 좋아요.
감자 토핑을 추가해서 겉은 바삭하고 속은 쫄깃!고소한 치즈가 쭈~욱 늘어나 먹는 재미도 있고, 소시지의 짭짤한 맛과 치즈의 부드러운 풍미가 잘 어우러져 맛있습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103g)
351kcal
명랑핫도그반반모짜
4.5(리뷰 13개)
·식단기록4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