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99771234님의 냉동삼겹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99771234님의 냉동삼겹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99771234
리뷰12793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5.26
저는 상추보다 깻잎에 싸먹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래서 냉동삼겹살을 상추아닌 깻잎이랑 양파김치랑 싸먹었습니다 싱싱한 채소랑 잘 구워진 고기가 잘어울럈습니다 냉동삼겹살은 금방익어서 먹기도 좋습니다 각종 반찬들이랑 함께 먹으면 맛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660kcal
냉동삼겹살
4.9(리뷰 173개)
·식단기록99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