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달달님의 오리온 닥터유 단백질칩 버터구이오징어맛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더달달님의 오리온 닥터유 단백질칩 버터구이오징어맛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더달달
리뷰666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5.26
오리온에서 나온 닥터유 단백질칩 버터구이오징어맛ㅇ에요. 다이어트용인 줄 알았는데 탄수가 33, 288칼로리인 걸 보면 그냥 단백질만 올린 것 같아요. 단백질은 그래도 12그램이에요. 지방도 12그램이지만요.
그런데 이 제품 너무 단백질가루 맛이 많이 나요. 그래서 이 제품은 좀 비추예요ㅠ
#일반식 #간식

1개(60g)
288kcal
오리온닥터유 단백질칩 버터구이오징어맛
5.0(리뷰 11개)
·식단기록3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