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77280님의 명랑핫도그 반반모짜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77280님의 명랑핫도그 반반모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77280
리뷰6637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5.26
아이들과 간식으로 명랑핫도그 반반모짜를 먹었어요. 겉은 바삭하고 속은 쫄깃한 쌀 튀김옷의 식감이 예술이었어요. 핫도그 앞부분에 가득 찬 하얀 모짜렐라 치즈가 고소한 풍미를 풍기며 길게 쭉 늘어나 먹는 재미를 더해줬죠. 치즈의 부드러움을 음미하며 반쯤 먹다 보니, 뒷부분에서는 탱글탱글하고 짭조름한 소시지가 톡 터지며 또 다른 매력을 선사했어요. 달콤 짭조름한 소스들과 치즈, 소시지의 조화가 완벽해서 마지막 한 입까지 아주 맛있게 먹었습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103g)
351kcal
명랑핫도그반반모짜
4.5(리뷰 13개)
·식단기록4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