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702035님의 우동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702035님의 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702035
리뷰17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5.27
붓가케우동입니다. 여름이라 냉우동이 땡기는데 함껭토핑된 어묵튀김이 예술입니다. 붓가케우동의 묘미는 쫄깃한 우도유면발과 육수에 와사비를 사알짝 풀어주는게 퀵입니다. 한여름엔 붓가케우동과 유부초밥을 곁들여 먹으면 더더욱 맛잇을거에요
#일반식 #저녁

100g(100g)
361kcal
우동
4.7(리뷰 648개)
·식단기록3.8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