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콩이달콩이님의 냉동삼겹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달콩이달콩이님의 냉동삼겹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달콩이달콩이
리뷰608
조회수 8 작성일자 26.05.27
불판 위에 올리면 지글지글 소리를 내며 얇은 고기가 빠르게 노릇노릇하게 익어갑니다. 바짝 구워진 가장자리는 과자처럼 바삭하고, 살코기와 비계의 비율이 알맞아 씹을수록 고소한 기름맛이 입안에 퍼집니다. 두꺼운 생고기와는 달리 입에 착착 감기는 얇은 식감 덕분에 부담 없이 계속 손이 갑니다. 기름소금장에 콕 찍어 파절이와 함께 쌈을 싸 먹으면 짭조름한 감칠맛이 극대화되는 매력적인 맛입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660kcal
냉동삼겹살
4.9(리뷰 173개)
·식단기록99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