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ㄱ2762님의 농심 오징어짬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인ㄱ2762님의 농심 오징어짬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인ㄱ2762
리뷰1719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5.27
오징어짬뽕 라면은 끓이기 시작할때부터 얼큰한 짬뽕향이랑 오징어향이 같이 퍼져서 중국집 느낌 확 나는 라면이엿어용ㅎㅎ 국물 한숟갈 먹어보면 칼칼하고 매운맛이 먼저 확 올라오고 뒤에는 해물에서 나온 시원한 감칠맛이 진하게 남더라구여ㅋㅋ 오징어 건더기는 쫄깃하게 씹혀서 바다향이 더 살아나고 면은 탱글하게 익어서 얼큰한 국물이랑 엄청 잘어울렷습니당. 파나 계란 넣어먹으면 국물맛이 더 풍부해지고 훨씬 든든하게 느껴졋구용ㅎㅎ 밥까지 말아먹고 싶어질 정도로 국물이 중독성 잇어서 계속 떠먹게 됏달까여ㅋㅋ 전체적으로 얼큰하고 시원한 해물짬뽕 라면 느낌 강햇어용.
#일반식 #저녁

1인분(67g)
290kcal
농심오징어짬뽕
4.8(리뷰 417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