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턴가족님의 오즈키친 꿔바로우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민턴가족님의 오즈키친 꿔바로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민턴가족
리뷰3101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5.27
저녁으로 먹은 꿔바로우입니다.
혼밥으로 먹었습니다.
백화점 푸드코트에서 포장해서 집에서 먹었습니다.
고기가 쫀득하면서 촉촉했습니다.
튀김옷도 얇아서 고기의 맛을 느끼기에 좋았습니다.
양념이 단짠으로 떡볶이와 먹기 좋았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300g)
695kcal
오즈키친꿔바로우
4.9(리뷰 27개)
·식단기록1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