뀰뀰난님의 오뚜기 삼선간짜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뀰뀰난님의 오뚜기 삼선간짜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뀰뀰난
리뷰4557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5.27
어제는 점심으로 간자장을 아주 조금먹어주엇습니다. 일행들이랑좋아하는 중식집에 가가지고 먹어주었는데요. 맛이 생각이상으로 좋더라구요, 간짜장안에 들어가있는 계란 후라이의 맛이 특히나 더 좋게 느껴졌습니다. 짜장의 맛이 자극이 없어서 좋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335kcal
오뚜기삼선간짜장
4.7(리뷰 26개)
·식단기록127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