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여니2님의 삼립 제주흑돼지봉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주여니2님의 삼립 제주흑돼지봉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주여니2
리뷰5656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5.27
맛있는 흑돼지 먹었습니다. 불판 제대로 구워서 먹으니 엄청 맛있어요. 쫄깃하면서 담백한 맛이고 육즙이 살아 있습니다. 지방층이 일반 삼겹살에 비해 좀 더 단단한것 같은데 느끼한 맛은 덜한 것 같습니다. 소금에 살짝 찍어 먹어도 맛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55g)
170kcal
삼립제주흑돼지봉
4.8(리뷰 8개)
·식단기록1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