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42077님의 수제버거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42077님의 수제버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42077
리뷰852
조회수 7 작성일자 26.05.27
수제버거입니다.
점심시간에 나가서 사왔어요. 소고기 패티가 너무 맛있는 버거입니다. 이번엔 소고기와 느타리버섯이 가득 들어간 버거로 먹었어요. 느타리버섯의 쫄깃함이 느껴지면서 매콤하면서 감칠맛이 폭발하는 맛이었어요. 재주문 할 계획입니다.
#일반식 #점심

1개(105g)
265kcal
수제버거
4.9(리뷰 177개)
·식단기록40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