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엔율무차님의 동원 수제돈까스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겨울엔율무차님의 동원 수제돈까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겨울엔율무차
리뷰35
조회수 25 작성일자 25.11.22
적당한 두께감으로 식감도 좋고 잘 튀겨져서 바삭한게 맛있었습니다
소스도 달달하니 맛있어요
사이드 메뉴들도 있어서 한끼식사로 좋았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50g)
80kcal
동원수제돈까스
4.9(리뷰 33개)
·식단기록168회0
겨울엔율무차
리뷰35

1인분(50g)
80kcal
동원수제돈까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