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703921님의 수제버거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703921님의 수제버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703921
리뷰220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5.27
점심으로 지난주부터 먹고싶었던 수제버거를 먹었어요. 노릇하게 구워진 번 사이에 두툼하고 육즙 가득한 소고기 패티와 흘러내리는 치즈, 싱싱한 토마토와 양상추가 겹겹이 쌓인 비주얼이 역시 버거는 수제버거죠. 양손으로 한 입 크게 베어 무니, 불향을 머금은 패티의 묵직한 고소함과 아삭한 채소의 신선함에 아주 맛있게 먹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개(105g)
265kcal
수제버거
4.9(리뷰 177개)
·식단기록40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