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쩌라구님의 수유리 우동집 어묵우동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우쩌라구님의 수유리 우동집 어묵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우쩌라구
리뷰114
조회수 17 작성일자 25.09.27
롯데백화점에서 어묵우동 먹었어요 어묵 맛있는데 우동은 면발이 기성품같았고 식감은 푸석해서 별루였어요 백화점 식당도 다 맛있는건 아닌가봅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450kcal
수유리 우동집어묵우동
4.7(리뷰 144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