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37803님의 김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37803님의 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37803
리뷰31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5.27
집에 생김이 돌아다녀서 들기름 많이 식용유쬐금넣고 잘 발라서 맛소금. 진짜 살짝 뿌렸어요 우리집시구들은 짠거를 안좋아서해서요 후라이팬에 김을 2장씩 번가라가면서 잘구워 주면끝입니다 우리아들이 시장에서 파는거같다고하네요 최고에 칭찬입니다
#일반식 #저녁

10장(26g)
9kcal
김
4.8(리뷰 427개)
·식단기록18.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