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진님의 튀김공방 오징어튀김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쥬진님의 튀김공방 오징어튀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쥬진
리뷰569
조회수 32 작성일자 26.05.27
정말 잊을 수 없이 너무 맛있는 오징어튀김이에요.
일반 시장에 튀김가게에서 파는 튀김이랑은 다르게 정말로 바삭하게 잘 튀겨진 오징어튀김이었어요. 크기도 한입 크기로 잘려져 튀겨져서 초등학생 아이도 정말로 맛있게 먹었어요. 바사삭하는 식감이 최고였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171kcal
튀김공방오징어튀김
4.9(리뷰 118개)
·식단기록49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