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인성님의 과일샐러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강인성님의 과일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강인성
리뷰206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5.27
오늘 점심은 과일샐러드 반찬이 나왔다. 맛표현으로는 아삭한 사과와 톡 터지는 방울토마토, 상큼한 귤이 마요네즈 소스와 브드럽게 어우러졌다. 고소하고 달콤한 소스가 과일 보연의 새콤달콤함과 만나 입안가득 신선하고 풍성한 맛이었다.중간 중간 씹히는 건포도의 달콤함이 식감과 깊은 풍미를 더해다
#일반식 #점심

100g(100g)
57kcal
과일샐러드
4.8(리뷰 223개)
·식단기록6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