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계란3님의 김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금계란3님의 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금계란3
리뷰668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5.27
홍성 여행 가면서 식당 근처 시장에 가니 김을 많이 팔았다 곱창김은 일반 김보다 두껍고 구불구불한 표면 덕분에 입안에서 오독오독 씹히는 거친 식감이 고소했다 . 씹을수록 김 본연의 진하고 깊은 바다 향과 함께 은은하고 자연스러운 단맛, 그리고 고소한 풍미가 입안 가득 퍼졌다
간장에 싸서 먹음 맛있을꺼같다
#일반식 #간식

10장(26g)
9kcal
김
4.8(리뷰 427개)
·식단기록18.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