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96769님의 우동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96769님의 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96769
리뷰1396
조회수 6 작성일자 26.05.27
주말에 따뜻하게 먹기에도 좋은 우동입니다 우동은 확실히 일본전문식당에서 먹어야 훨씬 맛있더라고요 우동 면발도 탱글탱글해서ㅜ촉촉하고 부드럽게 맛있었어요 국물에 밥 말아서ㅜ먹어도 밋있었습니다 우동만의 면발이 참 만족스러웠어요
#일반식 #점심

100g(100g)
361kcal
우동
4.7(리뷰 648개)
·식단기록3.8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