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40139님의 김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40139님의 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40139
리뷰2585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5.27
북창순두부집에서 엄마랑 아버지와 동생과 식사를 했는데 밑반찬으로 김이 나왔어요.
제일 맛있게 먹었던 김입니다. 살짝 구워져서 나와서 김에 밥싸서 함께 나온 간장에 찍어먹으니 고소하고 맛있어서 리필해서 먹었습니자. 순두부보다 맛있었어요.
#일반식 #저녁

10장(26g)
9kcal
김
4.8(리뷰 427개)
·식단기록18.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