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우시웅님의 탄단지 바삭 크런치 닭가슴살 양념감자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시우시웅님의 탄단지 바삭 크런치 닭가슴살 양념감자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시우시웅
리뷰798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5.27
양념감자맛 크런치 닭가슴살이에요 크런치라 겉이 바삳바삭해요 에어프라이어에 돌려서 먹으면 너무 맛있더라구요~ 닭가슴살도 퍽퍽하지 않고 꽤 부드러워서 ㅎㅎ너무 맛있어요!! 다이어트 식으로 정말 질리지 않고 먹을수거있어서 좋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90g)
141kcal
탄단지바삭 크런치 닭가슴살 양념감자
5.0(리뷰 1개)
·식단기록2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