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쁜건아니예요님의 임화자의 명인육포 육포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이쁜건아니예요님의 임화자의 명인육포 육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이쁜건아니예요
리뷰2787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5.27
육포예요 맛잇어요 달달헙나더 아고 먁쥬랑 목으면 맛잇고 아니랴도 와인이랑도 먹어도 맛잇어요 이가 아파서 조굼만 먹엇습니더 쫀둑 쫀둑 햣어요 떡딱허지 않앗고 이거 아픔을 느끼거나 구렇지 않앗습니자 아둘도 너무 좋아합니다 뱍화점애서 보이면 무조건 사야합니더
#일반식 #점심

1인분(15g)
44kcal
임화자의 명인육포육포
4.8(리뷰 27개)
·식단기록15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