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63님의 갈매기살구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대문63님의 갈매기살구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대문63
리뷰2754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1.22
갈비와 내장을 잇는 부위라 육즙이 풍부하고 쫄깃함이 살아있습니다. 등심과 안심의 맛을 모두 갖춘 듯한 특별한 맛! 스테이크로 두툼하게 썰어 먹어도 좋고, 로스구이로 즐겨도 좋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429kcal
갈매기살구이
4.9(리뷰 78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