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ngsub님의 고구마스틱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dongsub님의 고구마스틱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dongsub
리뷰3076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5.28
고구마를 가늘게 채 썰어 바삭하게 튀겨낸 스틱 과자입니다. 시판 제품보다 집에서 튀기면 훨씬 고소하고 기름 쩐내가 없어서 더 맛있어요. 너무 달지 않게 소금만 살짝 뿌리니 담백해서 계속 손이 갑니다. 영화 보면서 옆에 두고 하나씩 집어 먹기에 이만한 간식이 없네요. 바삭거리는 식감이 좋아서 금방 한 그릇을 다 비우게 되는 위험한 맛입니다.
#일반식 #간식

1회(30g)
42kcal
고구마스틱
4.8(리뷰 121개)
·식단기록40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