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런볼조아님의 양상추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홈런볼조아님의 양상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홈런볼조아
리뷰3294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5.28
아는 지인이 텃밭에서 가꾼 상추를 선물로 주었습니다. 상추는 고기를 싸먹어도 좋지만 고기가 없어서 참치를 싸 먹었어요. 캔참치에는 기름이 많아 느끼할 수도 있는데 상큼한 상추가 잡아주어 담백하게 먹을 수 있고, 찬물에 씻어야 신선함시 유지되요
#일반식 #점심

100g(100g)
11kcal
양상추
4.9(리뷰 203개)
·식단기록4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