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구뉜님의 오리온 고소미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짱구뉜님의 오리온 고소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짱구뉜
리뷰12806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1.22
고소미 맛은 제가 애정하는 과자입미다!!!
에프 굽 후 얼려먹음 식감 미쳐요ㅠ
완전겉은 바사삭하고 고소한 고소미과자맛
#일반식 #점심

1인분(40g)
220kcal
오리온고소미
4.8(리뷰 140개)
·식단기록514회0
짱구뉜
리뷰12806

1인분(40g)
220kcal
오리온고소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