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42077님의 발사믹식초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42077님의 발사믹식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42077
리뷰847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5.28
발사믹식초입니다.
올리브 치아바타를 만들었는데 살짝 심심하더라구요. 그래서 찍어먹는 소스를 찾아보니 올리브유에 발사믹식초 섞어서 먹는다고 하더라구요. 따라서 만들어봤어요. 발사믹 식초의 시큼한 맛이 올리브유의 오일리함과 잘 어울렸어요.
#일반식 #간식

100g(100g)
88kcal
발사믹식초
4.8(리뷰 42개)
·식단기록4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