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팔팔님의 우동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건강팔팔님의 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건강팔팔
리뷰344
조회수 7 작성일자 26.05.28
점심때 라인댄스 운동을하고난뒤 대청소를 하고 중국집에서 음식을 주문배달로 우동을 먹었는데 야채와 조개 오징어 해물이 골고루 들어있어 국물이 시원하고 면도 쫄깃쫄깃한게 담백하면서 감칠맛이 맛있었다.면이 부드러워 소화도 편하고 다양한 재료로 영양보충에도 도움을준다.맛있는 우동 아주 잘 먹었다.
#일반식 #점심

100g(100g)
361kcal
우동
4.7(리뷰 648개)
·식단기록3.8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