쭈꾸미복근님의 삼선볶음밥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쭈꾸미복근님의 삼선볶음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쭈꾸미복근
리뷰598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5.28
외식으로 삼선볶음밥 먹어봤어요ㅎㅎ 불향이 은은하게 나면서 고슬고슬한 밥알이 살아 있어서 한 입씩 계속 들어갔어요. 새우, 오징어, 야채가 적당히 들어 있어서 씹는 재미도 좋고 느끼함도 덜했어요. 간은 짭짤하면서 담백해서 부담 없이 먹기 좋았고요. 같이 나온 짬뽕국물 한 입씩 먹으니까 조합도 딱이었어요~~강추해요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291kcal
삼선볶음밥
5.0(리뷰 21개)
·식단기록38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