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ㆍ님의 자연드림 과자속 아이스빈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희망ㆍ님의 자연드림 과자속 아이스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희망ㆍ
리뷰6405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5.28
오늘 간식 과자속 아이스빈 아이스크림 입니다ㅋ
국산 팥이 적절한 양으로 들어있어서 너무 팥맛만 나지도 않고 우유 아이스크림과 잘 어우러짐 팥을 안 좋아하는 사람인데도 이 아이스크림 안에들은 팥은 맛있음 초록마을의 초콜릿 납닥하고 날카 로운 초콜릿이다 먹어바요ㅋ
#일반식 #간식

1인분(140ml)
205kcal
자연드림과자속 아이스빈
4.0(리뷰 6개)
·식단기록4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