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703921님의 목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703921님의 목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703921
리뷰220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5.28
저녁으로 목살구이를 먹었어요. 노릇노릇하게 구워진 도톰한 목살 위로 고소한 육즙이 촉촉하게 고여 역시 고기는 항상 옳아요 ㅋㅋ. 쫄깃하면서도 부드러운 살코기의 담백하고 묵직한 풍미가 역시 목살이네요.잘 익은 구운 마늘과 쌈장을 곁들여 마지막 한 점까지 아주 맛있게 먹었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300g)
700kcal
목살
4.9(리뷰 153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