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703921님의 우동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703921님의 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703921
리뷰220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5.28
아점으로 돈까스 세트에 우동 나오는 걸로 먹고 왔어요. 갓 튀겨서 바삭바삭해 보이는 돈까스랑 뜨끈한 미니 우동이 같이 나오니까 구성이 딱 알차더라고요. 돈까스 소스 듬뿍 찍어서 한 입 먹어보니 겉은 바삭하고 속은 고기가 두툼해서 씹는 맛이 제대로였어요. 중간중간 뜨끈하고 짭조름한 우동 국물 들이켜면서 오동통한 면발까지 후루룩 건져 먹으니까 목도 안 막히고 든든하더라고요.
#일반식 #아침

100g(100g)
361kcal
우동
4.7(리뷰 648개)
·식단기록3.8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