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이맘2님의 동원 비엔나 소세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동이맘2님의 동원 비엔나 소세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동이맘2
리뷰288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5.28
비엔나 소세지는 어릴적 잘 먹었던 음식인데요. 어른이 된 뒤로는 햄과는 거리가 멀게 살았는데 오랜만에 어릴때 먹었던 비엔나 소세지가 먹고 싶어져 구매했어요. 후라이팬에 익혀서 먹으니 옛날에 먹던 그 맛이네요. 몇십년이 지나도 그 맛이라서 좋았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30g)
85kcal
동원비엔나 소세지
4.8(리뷰 152개)
·식단기록508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