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223078님의 또띠아 또띠아 리뷰
아침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지니5223078님의 또띠아 또띠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223078
리뷰45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5.28
또띠아를 활용하여 간단히 샌드위치를 만들어 봤어요 재료만 있으면 여러 명에 먹을 수 있도록 만들 수 있고 간편하고 정말 맛있습니다 야채와 계란 햄 치즈를 넣어서 맛이 없을 수가 없어요 또띠와 샌드위치 만들어 먹어 보세요 강추합니다 재료만 준비해 놓으면 아침에 온 가족이 먹을 수 있도록 후다닥 만들 수 있습니다
#다이어트식 #아침

1인분(100g)
155kcal
또띠아또띠아
4.9(리뷰 111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