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이맘2님의 고구마튀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동이맘2님의 고구마튀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동이맘2
리뷰289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5.28
고구마튀김은 고구마의 달콤함과 겉은 바삭한 맛이 너무 맛있어요.
집에서 튀김은 잘 해먹진 않지만 고구마튀김이 급 먹고 싶어져서 몇개만 해봤어요.
전분가루를 넣어서인지 다른날보다 더 튀김옷이 바삭하고 맛이 있네요.
튀김을 잘 안먹는 우리아이들도 잘먹어요
#일반식 #점심

1개(23g)
47kcal
고구마튀김
4.8(리뷰 364개)
·식단기록19.3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