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947님의 파스퇴르 설레임 밀크쉐이크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4947님의 파스퇴르 설레임 밀크쉐이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4947
리뷰4356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5.28
오늘은 습도가 높고 후덥지근한 날씨에 설레임
으로 마음 안정을 취해 봅니다
설레임 밀크 쉐이크 저당은 달콤한 우유 맛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만든 저당 타입 아이스크림입니다.부드럽고 시원한 밀크쉐이크 느낌이 입안 가득 퍼지는 제품입니다.
당을 줄였지만 고소한 맛과 달콤함은 있습니다.
쭉 짜서 먹는 형태라 간편하게 즐기기 좋습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250ml)
210kcal
파스퇴르설레임 밀크쉐이크
4.8(리뷰 5개)
·식단기록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