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702982님의 곱창볶음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702982님의 곱창볶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702982
리뷰118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5.28
개성 국밥집에서 곱창볶음 먹었어요
양배추, 양파, 대파, 깻잎 다 맛있어요
곱창의 잡내도 없고 매콤해서 너무 맛있게 먹었네요
쫄깃한 식감과 고소한 풍미 그리고 떡도 간이 잘 베어서 맛있게 먹었어요
마지막에 밥을 볶아 먹어도 맛있어요
드셔보세요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265kcal
곱창볶음
4.9(리뷰 149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