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476908님의 냉동삼겹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476908님의 냉동삼겹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476908
리뷰754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5.28
냉삼은 역시 얇은 고기 특유의 매력이 확실한 것 같아요.
불판에 올리자마자 지글지글 익는 소리랑 냄새부터 침 고이고 얇아서 금방 익으니까 바로바로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고기 자체는 얇은데도 기름진 고소한 맛이 진하게 느껴지고 가장자리가 바삭바삭하게 익어서 많이 먹을 수 있는 맛! 김치도 같이 구워서 먹으니 느끼함도 딱 잡히고 조합 최고였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660kcal
냉동삼겹살
4.9(리뷰 173개)
·식단기록99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