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38204719님의 오리온 고소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38204719님의 오리온 고소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38204719
리뷰249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5.28
고소미는 바삭한 식감과 고소한 참깨 향이 매력적인 과자였다. 너무 달지 않아서 부담 없이 계속 손이 가고, 씹을수록 담백한 맛이 은근 중독적이다. 커피나 우유랑 같이 먹으면 더 잘 어울리고, 어릴 때 먹던 추억의 맛도 느껴져서 간식으로 만족도가 높았다.
#일반식 #간식

1인분(40g)
220kcal
오리온고소미
4.8(리뷰 140개)
·식단기록51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