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람쑤님의 소바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아람쑤님의 소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아람쑤
리뷰452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5.28
맹소바는 기대했던 것보다 맛이 심심해서 조금 아쉬웠어요. 국물은 시원하긴 했는데 간이 약한 느낌이 있어서 먹다 보면 밍밍하게 느껴졌고, 메밀면도 특별한 풍미가 강한 편은 아니었습니다. 담백한 음식 좋아하는 사람들은 괜찮을 수 있지만, 전체적으로 임팩트가 부족해서 끝까지 먹으면서 큰 만족감은 없었어요. 특히 자극적이거나 진한 맛 좋아하는 사람들한테는 조금 심심하게 느껴질 수 있는 메뉴였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98kcal
소바
4.8(리뷰 113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