냠냐밍밍님의 카푸치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냠냐밍밍님의 카푸치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냠냐밍밍
리뷰964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5.28
아이스 카푸치노를 간식으로 먹었는데요 따뜻하게 먹는것보다 약간의 얼음알갱이가 씹히게 아이스로 먹으면 별미입니다! 우유가 안들어가는 카푸치노는 거품이 있어서 라떼의 느낌도 느낄수있고 아메리카노의 느낌도 가져서 두가지를 먹는 느낌이 들고 시나몬 가루와 어우러져서 맛있어요
#일반식 #간식

1잔(275ml)
54kcal
카푸치노
4.8(리뷰 122개)
·식단기록1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