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쏘조아님의 일품당면 잡채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에쏘조아님의 일품당면 잡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에쏘조아
리뷰1346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5.28
잡채입니다.
거의 최애 식품입니다.
왕다구탕 음식점에서 셀프바에도 가득 차려둔 잡채를 오늘은 조금만 가져다 먹었습니다.
반찬이 너무 많아서 남기지 않고 다 먹기위해 열심히 먹는데 배가 너무 부릅니다.
잡채는 광고 사진과 다르게 목이버섯이 빠져 있어도 맛있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340kcal
일품당면잡채
4.9(리뷰 114개)
·식단기록33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