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za님의 강된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zza님의 강된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zza
리뷰488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5.28
강원도에서는 강된장을 빡짝장이라고 하네요
밑반찬도 없고할때 요긴하게
먹는 강된장 밥에 슥슥비벼먹으면 정말 맛나요
막장 반. 물반에 양파 마늘 감자 호박. 두부등
집에 있는 야채 잘게 썰어넣고 고추가루도 조금
센불에 바글바글 끓여요
금방 졸아들어요. 부들부들한두부
너무 맛나요
#일반식 #점심

100g(100g)
119kcal
강된장
4.8(리뷰 146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