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ngran님의 나물류 쑥갓나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youngran님의 나물류 쑥갓나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youngran
리뷰1324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5.28
점심에 쑥갓나물 먹었어요.
미나리가 당귀처럼 입안에 넣는순간 뜩유의 진한정유 성분이 퍼지면서 코끝까지 향긋해지는 느낌을 줍니다.
이쌉싸름함이 싱거울수 있는 채소맛의 중심을 딱잡아줍니다.
첫맛이 쌉싸름하다면 아삭아삭 씹을수록 줄기와 입에서 쑥갓고유 의 은은한 단맛과 시원한즙이 배어나옵니다.
쓴맛뒤에 오는 이 단맛덕분에 질리지 않고 계속 손이가요.
친구가 만들어 주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84g)
42kcal
나물류쑥갓나물
4.9(리뷰 48개)
·식단기록609회0